- 게시일
- 2023.09.21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영상 공개···걸그룹 케플러 출연
홍안지 기자 shong9412@korea.kr
영상 = CJ ENM 공식 유튜브 채널
2030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의 성공적 유치를 응원하는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CJ ENM은 오는 11월 부산엑스포 개최지 선정을 앞두고 걸그룹 케플러(Kep1er)와 함께 제작한 홍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운 물결을 뜻하는 '프레시 웨이브(FRESH WAVE)'를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항해'라는 부산엑스포의 주제를 표현했다. 부산엑스포 로고 속 9개의 원으로 상징화 된 케플러 멤버 9명이 부산의 과거, 현재와 미래 공간에서 하나로 모여 부산엑스포가 완성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케플러는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수영만 요트경기장, 감천문화마을 등 부산의 여러 명소와 함께 부산엑스포 개최 예정지인 북항 친수공원을 배경으로 유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
뮤직비디오 배경 음악으로는 지난해 10월 발매된 케플러의 세 번째 미니앨범 '트러블슈터'의 타이틀곡 '위 프레시(We Fresh)'가 사용됐다. '위 프레시'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함께 도전하면 무엇이든 이뤄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CJ ENM은 "글로벌 대세 걸그룹 케플러와 함께해 전 세계 K-팝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K-컬처를 대표하는 선도 기업으로서 부산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마지막까지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CJ ENM이 20일 걸그룹 케플러(Kep1er)와 함께 제작한 2030부산세계박람회 홍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J ENM
· 코리아넷 뉴스의 저작권 정책은 코리아넷(02-2125-350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