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활동

게시일
2024.05.04

주캐나다문화원, ‘신인상’ 싹쓸이했던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상영

주캐나다문화원, ‘신인상’ 싹쓸이했던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상영

- 4.24 ~ 4.30까지 캐나다 전역에서 온라인으로 관람 가능 -



<불도저에 탄 소녀> 영화 포스터



주캐나다한국문화원은 4월 24()부터 4월 30()까지 <불도저에 탄 소녀>(2022, 박이웅)를 온라인으로 상영한다.

 

<불도저에 탄 소녀>는 갑작스러운 아빠의 사고와 함께 살 곳마저 빼앗긴 19살의 혜영이 부당한 세상을 향해 분노를 폭발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이다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독보적인 캐릭터를 연기한 김혜윤 배우의 열연이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신예 감독 박이웅의 첫 장편영화인 <불도저에 탄 소녀>는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21회 뉴욕 아시아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평단과 관객의 주목을 받았으며주연 배우 김혜윤은 제58회 대종상영화제43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9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 신인배우상10회 들꽃영화상 신인배우상을 수상하여 그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2020년부터 비대면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상영회로 진행되는 한국 영화 정기상영회 케이시네마는 매월 작품성 있는 한국 영화를 선보임으로써 캐나다 내 한국 영화의 저변을 확대하고한국에 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불도저에 탄 소녀>의 관람 정보는 주캐나다 한국문화원 홈페이지(http://canada.korean-cultur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